선문영어캠프

주메뉴 영역

본문 영역

선문대학교 외국어교육원 영어캠프에 오신 여러분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

입교안내

원어민과 함께 즐기는 다양한 영어체험! Have Fun English Enjoy yourself

01. 입학식 및 입교안내

가. 입교(접수처) : 2019년 1월 7일(월) 12:30부터 ~ 13:30까지 기숙사(애국관)에서 접수
     ※ 입학식 당일 점심식사는 제공되지 않습니다.
나. 입학식 : 2019년 1월 7일(월) 14:00부터 인문관 소강당(B105호)

02. 1주차 귀가 및 2주차 평일 입교 안내

가. 1주차 귀가 - 1월 11일(금) 오후 8시50분 부터 기숙사(애국관)에서 귀가
나. 2주차 입교 - 1월 14일(월) 오전 8시 30분까지 기숙사(애국관)로 입교
     ※ 1월 13일(일) 입교를 원하시는 경우 사전 연락 후 저녁 8시부터 기숙사(애국관) 입소 가능

03. 준비물

필기도구(영한/한영소사전 혹은 전자사전, 필기구, 노트, 일기장), 가방(책가방 및 보조가방)세면도구(수건, 칫솔, 머리빗, 로션, 샴푸, 치약, Body wash 등), 슬리퍼, 운동화, 물병(작은 것)침구류(집에서 덮는 이불, 베개), 개인의류(속옷, 양말 포함), 시계(탁상 또는 손목시계), 우산 또는 우의
※ 저학년은 옷에 이름을 써주세요.

04. 분실·도난·파손 우려 품목

핸드폰, 전자게임기, 만화책이나 한글로 된 책, 학생개인의 고가물품(PMP, MP3 등)

※ 상기 품목은 되도록 캠프에 가지고 오시지 마시고 부득이하게 가지고 온 경우 캠프 운영본부에 반드시 보관하시기 바랍니다. 캠프 참가자 본인의 과실로 인하여 분실·도난·파손된 경우 참가자 본인에게 책임이 있으며, 캠프 주관의 책임 있는 사유로 분실·도난·파손된 경우 캠프 주관 사업자가 이에 대한 책임을 집니다.

※ 분실사고 우려와 수업시간에 문자 및 진동으로 수업에 방해를 초래하오니 핸드폰은 가져오지 말아 주시길 부탁드립니다.

05. 학생면회 안내

※ 캠프기간 중에는 학생들의 원활한 수업과 수업분위기 조성을 위하여 학생, 개인 면회는 자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※ 면회 요청 시 사무실에 하루 전에는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.

06. 안전관리 안내

※ 캠프기간동안 학생들의 건강관리를 위해 교내 보건진료실을 야간까지 운영하며, 간호보조요원(병원실습을 마친 우수한 간호학과
  재학생만 선발) 24시간 상시 대기
※ 인근병원 및 천안 충무병원과의 MOU를 통해 응급상황 시 최선의 조치가 이루어질 것입니다.

07. 환불규정

가. 수업을 할 수 없거나, 수업 장소를 제공할 수 없게 된 날 : 이미 낸 학습비를 일할 계산한 금액
나. 캠프 등록 후 개별적인 사정이 발생하여 환불을 요할 경우 :

구분 환불금액
등록이후 ~ 개강전날 전액환불
총 수업시간의 1/3이 지나기 전
▶ 2019.1.10.(목) 24시 이전
이미 낸 학습비의 2/3 해당액
총 수업시간의 1/2이 지나기 전
▶ 2019.1.12.(토) 24시 이전
이미 낸 학습비의 1/2 해당액
총 수업시간의 1/2이 지난 후
▶ 2019.1.12.(토) 24시 이후
반환하지 아니함
캠프주최 측의 사정으로 캠프를 운영할 수 없는 경우 전액 환불

※ 총 수업시간은 학습비 징수기간 중 정규수업이 없는 주말을 제외한 주중의 총 수업시간을 말한다.
※ 반환금액의 산정은 반환사유가 발생한 날까지 경과된 수업시간을 기준으로 한다.
※ 문의처 : 선문대학교 외국어교육원 ☎ 041) 530-8080

하단 푸터 영역