선문대학교 외국어교육원
LOGIN
학생들은 그동안 배운 내용을 바탕으로 시험을 진행하였습니다점심도 든든히 먹고 곧 있을 골든벨을 준비하였습니다^^우리모두 수고했다고 짝짝짝! 자기가 생각한 것보다 잘하지 못해 속상해하는 친구들도 있었지만 우리모두 최선을 다한 멋진 학생들에게 격려 부탁드립니다^^마지막저녁을 먹고 이제 집으로 돌아갈 아이들에게 내일 많은 격려부탁드립니다^^