선문대학교 외국어교육원
LOGIN
오늘도 열공 중인 아이들 *^^*방과후 기다리던 대망의 패션쇼를 했습니다^^!부끄러워 했지만 무대에서 잘 해낸 친구들과 그 친구들을 도와 열심히 신문지로 옷을 만든 친구들에게 칭찬 한 마디 부탁드려요 ㅎㅎ