안녕하세요 어머님들 비 오는 겨울 동계선문영어캠프의 시작을 열리는 개막식이 있었습니다.
선생님들과의 인사와 축하 공연이 있었습니다.
또 레벨테스트를 통한 아이들의 분반 편성이 있었습니다.
하원 후, 첫 날부터 시험을 응시했을 학생들에게 격려의 한 마디 건네드리면 감사드리겠습니다.
오후에는 혹시나 하는 상황을 대비하여 화재 대피 훈련과 처음 만난 친구와 친해지기 위하여 피자 파티를 열었습니다 *^^*
아이들에게 즐거운 하루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*^^*